WEBTOON NO FURTHER A MYSTERY

Webtoon No Further a Mystery

Webtoon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그 힘을 이용해 어떤 괴수나 로봇도, 심지어 외계인까지 주먹 한 방으로 해결해 버리는데… 하지만 악당들을 너무 금방 쓰러트려버리는 바람에 아무도 그의 노고를 알아채지 못한다…?!

This Site is employing a safety company to guard itself from on the web attacks. The action you simply carried out triggered the security solution. There are several steps that would result in this block such as submitting a certain term or phrase, a SQL command or malformed info.

그러나 이런 인터넷에서 만화를 자유롭게 업로드하는 공간들이 만들어지는 것도 개인 다이어리툰과는 다른 또 하나의 흐름이었다. 초창기 폐쇄적인 웹페이지에서 시간이 지나면서 차차 디시인사이드, 웃긴대학 등 훨씬 업로드와 활동도 이루어졌다.

Since they navigate by way of a society plagued by discrimination and likewise corruption, audience are taken at a thrilling drive filled with motion-packed scenes and considered-provoking troubles.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줄거리 – ​현실 세계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주인공이 자기가 전생에 즐겨 하던 전투계 여성향 게임과 완전히 동일한 이세계에 그 게임에서 등장하는 어느 악역 영애로 환생 하게 되었는데..

시드 카게노로 다시 태어난 소년은, 이를 다행으로 여기고 이세계에서 ‘어둠의 실력자’라는 설정을 즐기기로 한다. 망상으로 만들어낸 『어둠의 교단』을 쓰러뜨리기 위해(장난으로) 암약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정말로 망상으로 만들어낸 『어둠의 교단』이 존재하는데……?

차라리 단행본도 나오기 전에 짤렸다면 잡지 독자들만 아쉬워하고 넘어가면 해결되는 문제지만, 단행본이 이미 나와 놓고 완결 없이 그대로 짤려버리는 현상에 단행본 독자들이 불만이 많다. 다른 잡지들 작품 대부분이 일단 단행본이 나오면 완결까지는 책임져주는데 비해, 키라라는 인기 없으면 잘라버리고 완결은 분량이 적으면 잡지에서만 내고 끝내버리니 꼭 결말을 알고 싶다면 중고 서점에서 옛날 버전을 사서 읽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다. 게다가 단행본 가격도 비싸서 더 억울하다.

건축 · 한옥 · 궁궐 · 성 · 무덤 · 사당 · 서원 · 향교 · 사찰 · 마천루 · 서낭당 · 신사 · 온돌 · 홍살문

수위가 상당한 만화로 제가 본 만화중 높은 수위로 다섯손가락안에 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줄거리 – 어느 날 갑자기 출현한 정체불명의 식인종 거인들에 의해 인류의 태반이 잡아 먹히며 인류는 절멸 위기에 처한다.

이 작품을 처음 읽었을때 흔하디 흔한 라노벨 정도의 판타지 작품이겠거니 했지만 생각보다 수위가 더 읽기 강렬하여 순간 움찔하며 재미있게 읽어 나갔습니다.

연예계와 아무런 접점이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한편, 그의 ‘최애’ 아이돌인 호시노 아이는 차츰 스타덤에 오르고 있었다. 그런 두 사람이 ‘최악’의 형태로 만나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주소월드에서 웹툰 사이트를 탐색하고,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Report this page